이케아 플랏사 PLATSA 선반 4가지 소개
플랏사 PLATSA 오픈형 선반은 튼튼한 스틸소재의 선반으로 벽에 고정하거나 다른 부속품과 결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오픈 선반 유닛을 사이즈별로 소개하고 요낙셀과의 차이를 정리했으니 비교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목차 |
1. 오픈선반 80x40x40cm
공간과 필요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선반입니다. 동봉된 클립을 이용해 여러 개를 연결할 수 있으며, 프레임이 깊지 않아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.
2. 오픈선반 80x40x60cm
2단 오픈 선반유닛입니다. 1단에 비해 층별 높이가 낮은 편이기에 크기가 큰 앨범은 사이즈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 1단과 마찬가지로 여러 유닛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좋은 선반입니다.
3. 오픈선반 60x40x120cm
책장이나 옷, 그 외 여러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선반입니다. 필요한 공간에 세워서 사용하시면 되고, 특별한 도구 없이 설치나 제거가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좁은 공간에 두고 사용할 수 있으며 4단으로 수납할 수 있는 양이 많습니다.
4. 오픈선반 60x40x180cm
좁은 공간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선반이지만, 높이가 180cm로 옷장 옆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. 반면, 신발장이나 침대 옆에 두고 쓰기엔 거추장스러울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5. 요낙셀 선반과의 차이
![]() |
플랏사PLATSA vs 요낙셀JONAXEL |
플랏사 선반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, 여러 유닛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고, 벽에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어 위아래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.
반면, 요낙셀은 독립적인 선반의 역할만 가능한데요. 대신, 바구니 유닛이 포함된 제품이 많아 욕실이나 세탁실, 다용도실 등 사용 가능한 공간이 많습니다. 대형 요낙셀은 선반 겸 옷장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.
✔️ 관련 글 모음
댓글